Re:Sources Korea

Re:Sources Korea는 Re:Sources Worldwide 브랜드 소속으로 퍼블리시스 그룹의 자회사입니다.

Re:Sources Korea는 퍼블리시스 그룹 자회사(에이전시)의 재무, 자금관리, 세무, 법무, IT, HR, 그룹 내규 준수, 구매 및 조달, 자산관리의 중앙 집중화 목적을 달성하기위해 설립되었으며 현재 퍼블리시스 그룹과 에이전시간의 운영 허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Publicis Groupe

퍼블리시스 그룹은 [유로 넥스트 파리 FR0000130577, CAC 40] 세계 굴지의 커뮤니케이션 그룹으로 전 범위의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디지털 에이전시 - Publicis.Sapient, DigitasLBi, Razorfish, Rosetta, VivaKi, Nurun.

•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 BBH, Leo Burnett, Publicis Worldwide, Saatchi & Saatchi.

• PR 커뮤니케이션/이벤트 에이전시 – MSLGROUP.

• 미디어, 플래닝, 구매 에이전시 - Starcom MediaVest Group and ZenithOptimedia.

• 퍼블리시스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 Publicis Health Care Group.

• 프로덕션 에이전시 – Prodigious.


총 108개 국가에서 비즈니스를 하고 있으며, 그룹은 75,000명 이상의 창의적인 고급 인력과 함께 합니다.

CEO’s greeting

Re:Sources Korea의 홈페이지에 방문하신걸 환영합니다.


Re:Sources Korea는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퍼블리시스 그룹 본사의 주도로 2010년 한국에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퍼블리시스 그룹은 전세계 75,000명 이상의 직원을 이루고 있는 세계 3위 규모의 커뮤니케이션 그룹으로 현재 한국에는 Leo Burnett, Welcomm Publicis, Starcom, Publicis Modem 그리고 Zenithoptimedia등의 퍼블리시스 그룹 자회사(에이전시)가 있으며 약 300명 이상의 직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사가 설립된 이래로 우리는 한국에 있는 모든 퍼블리시스 그룹 자회사들의 재무, 회계, 세무, 인사관리, 물품구매 및 조달, 부동산 관리, 법무와 IT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Re:Sources의 이름으로 공유 서비스 센터로서 퍼블리시스 그룹에 직접 리포트하는 중앙 허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Re:Sources는 전세계 3,300명 이상의 인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필리핀(2009), 한국(2010), 인도네시아(2011), 베트남(2012) 그리고 일본(2014)에 새로 설립한 조직들을 총괄 관리 감독하고 있습니다.


Re:Sources의 임무는 우리의 에이전시들과 협력하여 그룹의 전략과 가치 창출을 가능케하는 것이며 우리의 목표는 퍼블리시스 그룹 에이전시에게 월드 클래스 수준의 서비스, 관리, 혁신을 제공 함으로서 에이전시가 그들의 고객사에게 있어서 가장 선호하는 커뮤니케이션 파트너가 되도록하는 동시에 이를 통해 회사의 성장과 수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Warm regards
Daniel Shim
CEO, Asia Publicis One Countries
RE:SOURCES (Indonesia, Japan, Korea, Malaysia, Philippines, Vietnam, Thailand)